안녕하세요
N년차 마케터 마생아입니다
자 우리가 마케팅을 할려고하면 기본적으로 매체에 대해서는 알아야겠죠?
오늘은 광고매체인 META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수많은 매체중에 가장 많이 보실수도있고 처음 접하실 분들도 많을
META계정입니다
세팅법을 알기전에 알아야할것이 어떤형식으로광고 진행이되는지입니다
META 광고 진행시 이미지, 슬라이드, 컬렉션, 동영상, 스토리 , 릴스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이 가능해요!
META 기본적인 구조로 캠페인> 광고세트 > 소재입니다
우선 우리가 어느 “목적”으로 진행할것인지를 먼저 정해주셔야 해요!
간단 예시로는 유입량을 증가가 목표인지, 구매 전환이 목표인지이렇게 말이죠!
이렇게 세팅할려면 이 단계를 거쳐야해요!
그럼 메타 계정을 만들었을 경우 우린 첫 캠페인 세트를 만들어야해요!
캠페인을 만들면 이 창이 뜰꺼고!
이제 캠페인 이름적어주시고 밑에 어드밴티지 예산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광고 세트로 넘어갑니다! 이름 적어주시고 웹인지 앱인지 선택해주시고
목표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예산 설정해야 해당예산으로 광고를 진행하기 떄문이에요!
그리고 타겟을 상세히 설정해주시는게 좋아요
나의 업체에 맞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설정 완료해주시면 소재로 넘어갑니다!
어떤소재로 진행할것인지 설정해서 넣어주시면 끝입니다!
그럼 도움이 됬길바라며 다른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어디까지 아시나요? (1) | 2024.03.15 |
---|---|
대행사 선정 ? 해야할지 고민될때! (0) | 2024.03.14 |
전략마케팅이란? 해당전략은? (0) | 2024.03.14 |
또 용어? 이번엔 글로벌 마케팅 용어! (0) | 2024.03.13 |
브랜딩? 어려운데 그거 어떻게 해? (1) | 2024.02.19 |
이번엔 5C다! (0) | 2024.02.13 |